일기/사믿갸루

포스텔러 신년운쉐이

여우굴 회장님 2025. 1. 9. 02:14

https://sodotsa.forceteller.com/interactive/tojung

뭐 다 좋다고 난리야


총운

원만하고 한가로운 운을 맞았으니 올해의 운이 그와 같을 것입니다. 사방으로 복이 임해있으니 가는 곳마다 재물과 연관이 되는 일들입니다. 적극적으로 진행하면 어찌 얻지 못함이 있으리요! 뜻한 바를 세우고 진행을 하면 순조롭게 결과가 나오니 주변에 우러름이 부족함이 없습니다.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함이 옳으니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을 기억함이 이롭습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길한 경사가 연이어 지니 안과 밖으로 좋은 일들이 수북히 쌓여 있는 형국입니다. 무엇이 부족하리요!



키포인트

올해는 운이 안 좋은 집안과는 당분간 거리를 두고 지내야 할 것입니다. 도와주되 그 집에 머물지 말 것이며 밝은 분위기로 가정을 꾸며야 할 것입니다. 또한 평소에 친분이 있다 하더라도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을 가진 자와 주식 매매는 하지 말라. 원수지간이 되어 서로를 원망하게 될 것입니다. 나의 이익 운은 널려 있으니 고개를 숙이지 말라. 독단적으로 일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포춘포인트

황금 곡식이 널려 있은 형국이니 이익이 매우 큰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모든 시험에 합격하는 명예운이 따르니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선거나 고시 등에서도 희망이 넘치고 좋은 직위에 추천 발탁되어 출세하는 절호의 기회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운을 거스르지 말고 꾸준히 실천해 나간다면 더욱 큰 자신의 대운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행복은 본인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과 결탁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월운


1월
원하는 소원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어 질 것입니다. 이달의 운은 결실의 운세가 반영되어 있으니 이익이 있습니다. 가정에 경사가 있고 화목하니 모두가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진행을 하면 이익이 따릅니다.

2월
새로움이 가득하니 일을 진행하면 순조롭게 성사됩니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도 원만하겠으니 시작하면 얻음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귀인이 출몰하여 어려운 고비마다 도움을 주니 어찌 마다함이 있으리요!

3월
운수이 길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로운 결실이 있으니 생활에 활기가 넘칩니다. 그동안 힘겨웠던 시절이 모두 지나가고 즐거운 일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금전운도 좋은 편이니 부족함이 없이 쓸 수 있을 정도입니다.

4월
만사가 태평하니 집안과 밖으로 모든 것이 원만합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되니 좋은 곳으로 발탁되어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름이 널리 알려지니 귀함을 얻게 됩니다.

5월
집에서 멀리 떠나는 일을 삼가는 것이 이롭습니다. 귀중한 물건을 분실하게 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지출들이 생기니 집안에 사소하게 지출할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대인 관계를 조심하고 말과 행동을 삼가면 구설을 면할 수 있으니 신중한 행동을 해야 합니다.

6월
입신양명하여 그 이름이 널리 이롭게 되니 사방에 떨치는 위엄을 얻게 됩니다. 집안에 근심이 일시에 사라지니 영화가 아닐 수 없음이라. 재산이 가득하고 곡간마다 곡식이 넘쳐남이니 함께 나눈다면 그 복록이 왕성해 질 것입니다.

7월
승진할 운이 따르니 직장에서는 공을 인정받아 귀중한 신분으로 발탁이 됩니다. 재물이 함께 더불어 따라오니 부귀영화가 따로 없습니다. 주변에 시기하는 사람이 있어 구설의 말미를 찾을 수 있으니 매사에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8월
뜻이 맞는 사람이 나타나 일을 도와주니 귀인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함께 일을 진행하면 천하에 태산이라도 옮길만한 계략이 떠오르니 못 이룰 일이 없습니다. 일신에 근심 걱정이 없으니 태평성대한 시절을 만났음이라.

9월
가정에 왕성함이 가득하니 둥근 보름달 같은 시절이 임함이라. 밝고 화사하게 대지를 비춰주는 달빛과 같은 격이니 때는 풍성한 시절을 만났음이라. 새로운 일을 도모하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월
기쁘고 반가운 소식들이 있으니 상하가 화합하고 음양의 조화로움이 한결 같음이라. 그동안 소원했던 일들을 이루어 나가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한 차례의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11월
초목이 무성하고 물가의 물이 마르지 아니함과 같으니 어찌 풍성한 시절이 아니리요! 때는 부족함이 없는 시절을 만났으니 슬하에 경사가 따르겠습니다. 재운이 부족하지 않으니 원하는 만큼은 반드시 들어올 것입니다.

12월
새로운 일을 경영하여 큰 이익을 도모하겠습니다. 일의 시작은 쉬우나 마무리를 하는 데 있어 장애가 예상되니 문서에 관련된 사항을 조심스럽게 살펴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장애가 예상됩니다. 심중의 일을 함부로 논하는 것을 피하면 길합니다.

'일기 > 사믿갸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콴상  (0) 2025.01.13
아시아경제 신년운세+토정비갸르  (0) 2025.01.09
점신 신년풀이  (0) 2025.01.08
점신 토정비결  (0) 2025.01.08
점신 신년운세  (0) 2025.01.08